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안내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안내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유플러스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오해가 사후관리를 받거나 상담이 어렵다고들 생각하시는 분들이 자주 있습니다. 스마트폰 변경이나 요금제 변경을 할때 필요한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C로 보시는 분들은 위 그림과 같이 검색후 최상단에 나오는 알뜰모바일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화면에서 상단 고객지원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스마트폰 일시정지 및 매장찾기, 서류양식 다운로드,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앱 안내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앱 안내

저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GS25요금제를 약1년6개월간 사용했습니다. 사용기간 동안은 위 모바일 어플을 통해 실시간 요금이나 잔여데이터량을 확인해서 유용하게 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등을 통해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다운받아 본인 요금제에 맞춰 사용하시면 초과과금을 최대한 낮추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없는 요금제 변경이나 등등 문의사항에 관하여는 위 콜센터를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유심 통화 자기만의 방식으로 데이터 7GB 17,300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인기요금제 두번째는 월 17,300원의 유심 통화 자기만의 방식으로 데이터 7GB입니다. 1만원대 중간 요금제 역시 이성적인 가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업무상 혹은 연인과 통화를 많이 하지만 데이터이용량은 많지 않다면 추천드리는 요금제입니다. 통화는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월 7GB 제공됩니다. 월평균 데이터 이크기가 10GB라는 것을 감안하면, 크게 적지도 않은 데이터 양입니다.

7GB 소진시에도 최대 1 Mbps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60p 유튜브 이용할 수 있으며, SNS 사진 전송시 약간의 로딩이 있습니다. 인터넷서핑도 로딩시간이 좀 있지만 가능하며, 네비게이션도 이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테더링(핫스팟) 서비스는 기본데이터 7GB 내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모두 사용하면 차단됩니다. 영상/부가통화는 300분이 별도 제공됩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자주묻는 질문FAQ

통상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고객센터를 찾는 대부분의 질문은 요금제 변경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요금제 변경은 월1회만 가능하고, 변경에 따른 약정조건이나 지원금 지급여부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 후에 변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알뜰폰 요금제의 장점은 개통과 해지가 자유롭다는 점입니다. 일정기간을 사용후 통신3사 등 번호 이동시에는 반드시 해지를 해야 하는데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해지의 경우 고객센터 접수개통 상점 방문으로 가능하며 개통 대리점을 모르실 경우 먼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앱

저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GS25요금제를 약1년6개월간 사용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유심 통화 자기만의 방식으로 데이터 7GB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인기요금제 두번째는 월 17,300원의 유심 통화 자기만의 방식으로 데이터 7GB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FAQ

통상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고객센터를 찾는 대부분의 질문은 요금제 변경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