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코스 추천 TOP 7 총정리

코로나가 방역해제를 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여행을 가기도 편해지고, 날씨도 봄이 되어 산뜻해지니 여행을 가기가 여러모로 좋아졌습니다. 근데 여행을 어디로 가야 할 지 생각이 안 날 때, 이 글을 통하여 부산 여행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제 2의 도시이며, 매력적인 여행지로도 유명하고 수도권이든 어디든 부산은 놀거리와 볼거리도 많으며, 편하게 쉬기도 좋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여행 하면 역시 코스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오늘은 부산 여행 코스 추천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부산-여행코스-추천

지금부터 1분의 시간을 투자하셔서 부산 여행 코스를 쉽고 빠르게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Contents

부산 여행 코스추천 Top 7

먼저 추천드릴 곳은 광안대교 입니다. 광안대교는 영구 남천동과 해운대구 우동의 센텀시티를 잇는 총길이 7,420m, 너비 18~25m, 2층 복층 구조의 왕복 8차로의 다리입니다. 광안대교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 이 곳을 멋지게 바라볼 수 있는 뷰포인트가 따로 존재합니다.

바로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32층에 있는 다이닝룸입니다. 전면 유리창으로 보이는 광안대교의 야경을 한눈에 보며 멋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명소입니다.

감천 문화마을

그 다음으로 추천드릴 곳은 감천 문화마을입니다. 사진 찍기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부산에서 꼭 들러야 할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알록달록함이 묻어나며, 골목마다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이색적인 마을입니다. 좁은 골목길 사이를 걸으며 아름다움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해운대

세번째로 추천드릴 곳은 해운대입니다. 부산 하면 해운대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겨울의 해운대는 비치솔 하나 없는 깨끗하고 넓은 해변의 풍경에 가슴이 탁 트이는데, 봄에는 겨울보다 따뜻한 날씨로 해운대의 풍경을 구경하시기 더 편할 것입니다.

아직은 차가운 바다에 빠져 뛰놀고, 어제 마신 술을 숙취해소 하는데 바다수영으로 해장하는 기분도 있고, 가끔은 걷고 사진을 찍는 여행이 하닌 한 번쯤은 현지에서 미친듯이 놀아보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아쿠아리움

네번째로 추천드릴 곳도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바로 아쿠아리움입니다. 부산 아쿠아리움은 대한민국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이며, 마치 바닷속을 여행하는 기분이 들어 부산여행을 하는 데에는 무조건 가야 하는 곳입니다.

해운대를 바라보고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어 지도로 금방 찾을 수도 있습니다. 수 만 마리의 해양 생물을 이곳에서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자갈치시장

다섯번째로 추천드릴 곳은 자갈치시장입니다. 너무 유명한 곳만 추천드리는 것 같지만, 다 이유가 있습니다. 자갈치 시장의 규모는 가히 압돚적이며,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일본어, 분주하고 생동감 넘치는 광경, 생선을 회 떠먹고 싶은 욕구가 자연스럽게 생기는 참으로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자갈치시장 건너편에는 PIFF광장이 있어 들러보면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홍콩 스타의 거리처럼 유명인들의 손바닥 도장도 즐비한 이 곳에 한 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전시장

여섯번째로 추천드릴 곳은 자갈치시장과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부전시장 입니다. 지하철 1호선 부전역 1번출구나 부전역에서 하차하면 바로 보입니다. 전통시장의 흥취를 전해주는 시장상인들을 위한 퍼포먼스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의 대표적인 상징은 날라리 낙타이며, 한국전쟁 당시 피난와서 억척스럽게 가족을 지켜야만 했던 어머니들의 일터의 추억을 한 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절영전망대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곳은 영도 절영전망대 입니다. 하늘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좋지만, 도착하기 전까지의 환상적인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예전부터 영도는 많은 배들이 쉬어가는 곳이였습니다. 부산 젊은이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며, 그림처럼 펼쳐지는 한폭의 산수화 같은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