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리뷰 SSG닷컴 쓱케일 공효진 공유 침착맨 주호민 주연
에드워드 호퍼의 그림을 차용하여 만든 SSG닷컴의 광고가 아주 유명했는데, 여전히 모델은 공효진과 공유. 모델 파워를 둘째치고 언제나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들을 많이 진행했던 것 같다. 특히나 이번 광고는 조회해보고 두번보도 세번보게되는 신비한 매력이 있는 광고로 누가봐도 재미있고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주었다. 영화 찍으려고 모인 팀이 영화찍을 돈이 필요해 광고를 찍기 시작했다고 들었다. 그래서인지 돌고래 유괴단이 찍은 광고는 모델의 캐릭터성과 내용의 삼박자가 맞추는 광고를 찍기 유명합니다.
이제 광고주가 찾는 프로덕션이 된 것인데, 사실상 광고를 만들면서 원래 의도와 기획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결과물이 광고같이 나오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이럴용 이말년, 주호민 광고까지 스포 있음
과거 모델인 공효진, 공유가 아닌 바이럴 용으로 이말년, 주호민 콤비를 섭외한 추가 광고 영상이 온에어 되었습니다. 극단적이지만 공효진, 공유 광고가 나오면 실망해야만 되는 댓글이 있을 정도로 많은 그들이 광고를 행복하게 누리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나 주호민의 민헤어 캐릭터를 너무나도 잘 살린 달걀 한판CG와 어린어린이 CG는 빵 터지는 대목입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바이럴용 후기 영상까지
이말년에게 연기지도까지 했다는 주호민 광고 영상도 두번 세번 돌려봤는데 이것보다. 주호민 채널 후기가 더 재미있어 지인들에게 나누어 주다 주었다. 광고를 콘텐츠로 소비할 수 있도록 만들다니 아이디어의 힘이 대단합니다 이 광고를 어떻게 찍었는지 명백한 설명을 해주니 상상되며 더 재미있었습니다. 주호민 광고 후기 아래 영상으로 보세요 세상에 화목한 이야기로 가득차라 우하하하하 갑분 텐션업 감히 올 상반기 내 마음속 1등 광고이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