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고구마 보관방법 및 효능 10가지
호박고구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겨울철 고구마의 한 종류로 달달한 맛과 여러가지 영양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호박고구마의 정의와 효능, 보관방법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구마과 식물의 일종으로 주로 가을과 겨울에 수확합니다. 외형적으로는 주황색 아니면 갈색이 혼합된 색을 갖고 있으며, 속은 주로 주황색입니다. 호박고구마는 단맛이 강하고, 순한 질감을 갖고 있어 여러가지 요리에도 사용됩니다. 비타민 A는 시력 개선과 눈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입니다.
베타카로틴은 비타민A로 변환되어 눈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카니쇼군 내부
토요일 8시쯤 방문했는데, 늦은 저녁식사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매장에 들어가니 기다리시는 분들이 앞에 5팀정도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웨이팅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리면 자리가 나는 데로 이름을 불러주십니다. 2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네요. 기다리는 동안 구경했던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살아있는 털게도 볼 수 있었고 기념품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2층으로 소개를 받았습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오는 구조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인사동 한정식의 같은 인테리어의 모습이랄까.? 조금 친근한 듯한 내부의 모습이었습니다.
카니쇼군 메뉴 및 리뷰
메뉴가 워낙 많아서 보기가 힘들더라구요. 첫 차례 사진은 코스요리에 대한 메뉴판 모습이고, 영어와 한국어 모두 나와있습니다. 두 번째세 차례 사진은 코스요리와 단품메뉴에 대한 내용인데, 종류가 워낙 많고 복잡해서 저희 일행은 단순하게 Kussharo라는 털게 코스요리 1인에 9900엔 세금포함 9900엔 총 5인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다른 분 리뷰를 보시면 한국어 메뉴판이 있다고 했는데, 저희한테는 영어메뉴판을 가져다주셨습니다.
한국인인 줄 모르셨나 봐요. 술도 사와, 위스키, 매실주, 맥주, 사케, 고구마 소주 등 종류가 다양하니 여러 개 시켜서 맛보는 것도 좋더라고요. 먼저 나온 메뉴는 게두부와 생선간장조림과 야채를 곁들인 메뉴가 나왔어요. 계란찜 같은 식감이라 부드럽고 생선은 고등어랑 비슷한 맛이 났는데, 아무튼 잘게 썰은 고추와 같이 먹으니 짭조름해서 감칠맛이 괜찮았습니다.
고구의 효능
1. 노폐물 배출 고구마는 식이섬유 및 수분 칼륨이 풍부하여 노폐물 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인은 노폐물을 제거에 도움을 주며, 소변의 양과 빈도를 높여 요산, 나트륨 , 지방을 배출해 줍니다. 2. 인슐린 감수성 개선 고구마는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인슐린 감수성을 높여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3.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고구마는 식이섬유 및 니아신 풍부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마그네슘 및 셀레놈은 동맥을 지키고 , 비정상적인 심장 박동을 줄여 줍니다.
타호는 순한 두부와 아르니발이라고 불리는 흐림 캐러멜 시럽, 그리고 타피오카 펄로 만든 따듯한 간식입니다. 타호는 운동 경기장에서 핫도그나 땅콩을 외치는 노점상과 같은 방식으로 타호를 외치는 노점상에 의해 팔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타호를 차갑게 먹기도 하고, 초콜릿이나 딸기와 같은 맛이 최근 시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타호는 더우화로 알려진 중국의 간식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또 셔벗과 비슷한 얼음을 베이스로 한 요리인 영어인 스크램블에서 유래한 skrambol도 있습니다.
빙수에는 여러가지 조미료를 넣고 보통 초콜릿 시럽을 뿌려서 먹습니다. 대게 속재료를 스크램블 하거나 섞어서 큰 빨대로 먹습니다. 나중에는 아이스 스크램블 아니면 그냥 스크램블로 변경되었지만, 탈지유, 초콜릿 아니면 딸기 시럽을 추가하고 마시멜로, 초콜릿 아니면 캔디 스프링클, 라이스크리스피, 펄 등의 토핑 추가하여 먹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한 번쯤 먹을 만한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털게 코스요리 맛집 인당 10만 원 이상 다소 높은 가격대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을 권장 처음으로 먹은 털게 코스요리인데, 여러가지 요리를 먹어볼 수 있어서 재미도 있고 맛도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대게나 킹크랩이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삿포로 간 김에 한 번쯤은 드셔보시는 것도 추억 쌓기에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저는 운 좋게 20분 정도 기다려서 먹을 순 있었지만 점심이나 저녁피크시간에는 많이 기다리실 수 있으니 미리 1달2달 전에 가능하시면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니쇼군 내부
토요일 8시쯤 방문했는데, 늦은 저녁식사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매장에 들어가니 기다리시는 분들이 앞에 5팀정도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카니쇼군 메뉴 및 리뷰
메뉴가 워낙 많아서 보기가 힘들더라구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구의 효능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