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오늘의 식단과 칼로리
이번에는 간만에 파리바게트에서 식빵을 사왔어요. 제가 즐겨먹는 식빵인 고식이섬유 1cm 통밀식빵 최근 출시된 것으로 보이는 홀그레인 오트식빵을 구매했습니다. 300×250 파리바게트 식빵 중 제가 만끽하는 식빵입니다. 칼로리가 260 kcal 이구요 한 조각이 1cm 이라서 식빵을 너무 많이 먹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보통 잼을 발라먹기는 하는데 그냥 섭취하여도 나름 고소하고 토스트로 해 먹으면 꽤나 쫄깃합니다.
홀그레인 오트식빵
요즘 카페에서도 유행하는 오트우유 오틀리 Oatly is a popular brand of oat milk, a nondairy milk alternative made from oats. Oatly milk is made from whole grain oats that have been soaked in water, blended, and then strained to create a smooth, creamy liquid that can be used in place of dairy milk.
oat milk 브랜드로 유력한 브랜드인데 다른상품 대비 꽤나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칼로리는 825 kcal 입니다. 개인적으로 한때? 유행했던 밀도식빵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재구매 100 가성비는 물론이고 식감까지 좋은 삼립 통밀식빵
저는 삼립 통밀식빵을 노브랜드에서 구매했는데요. 통밀식빵 한 봉지 가격이 2,270원이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또한, 빵이 얇지 않고 안에 해바라기씨나 호박씨 등의 견과류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는데요. 점심에 빵 한쪽을 먹거나 샌드위치를 만들어 반만 섭취하여도 든든해서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었습니다. 저는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등에서 파는 통밀식빵도 많이 먹어봤지만, 통밀식빵을 비교했을 때 삼립 통밀식빵이 가장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