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구트병원에서 대장내시경 수면으로 받은 솔직한 후기

창원 구트병원에서 대장내시경 수면으로 받은 솔직한 후기

친구들이나 지인, 가족들과 함께 카톡을 하다보시면 같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점 뿐만 아니라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거나 생일이나 특별한 날을 함께 축하해주고 선물 등을 주고받을 수 있는 부가적인 기능들도 많이 제공되고 있기 때문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카카오톡 프로필과 연관된 사항에 관하여 알아볼까 하는데요, 카톡 프로필에는 메인 및 배경사진을 올릴 수 있기 때문 그날의 기분이나 경우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업데이트 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나의 프로필을 남에게 보여줄 수도 있고, 반대로 친구가 업데이트한 것을 볼 수 도 있죠. 하지만 등록된 친구수가 수십, 수백명이 넘어가게 되면 하루 동안에도 새로 업데이트한 친구 목록에 굉장히 대부분이 뜨게 됩니다.


imgCaption0
약의 맛과 설사 후기

약의 맛과 설사 후기

맛은? 생각보다. 굉장히 달았다. 망고맛이라서 맛있다고 생각할 있습니다. 하지만, 뒷맛이 굉장히 쓰다. 왜냐면? 성분이 나트륨의 일종이라서 소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어쨌든, 아예 못 먹을 맛은 아닌데, 이것을 1리터를 마셔야 하니 꽤나 배가 부르다. 그러나 1시간 이내에 마시면 되기 때문에 핸드폰을 보면서 느긋하게 마시면 됩니다. 여기서 꿀팁은 물을 반드시 아주 쌀쌀한 냉수로 받아야 합니다. 그러면, 시원해서라도 벌컥벌컥 마실 있습니다.

따뜻한 물은. 하지 말아주세요. 그래서? 바로 설사가 나오느냐?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30분 정도 지나면 배에서 꾸르륵 소리와 함께 느낌이 옵니다. 근데, 막 배가 아픈 설사보다는 이거 액체가 조금씩 괄약근을 삐집고 나오려고 하기 때문에 화장실 앞에서 대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장내시경 검사약 먹는 팁의 가장 중요한 것은 절대 안내문에 나와있는 시간에 맞추어 30분 내에 먹을 생각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예전에 그렇게 급하게 먹다가 위로 뱉어낸 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엔 시간을 두고 천천히 먹기 시작했다. 아참 대장내시경 약 뱉으면 검사는 못 할 수도 있다고 하니까, 절대 토하지 않도록 역겨운 것을 조절하면서 먹어야 합니다. 대장내시경 약은 무조건적으로 무. 조. 건. 차게 먹어야 합니다. 미지근하면 정말 어우 이 글을 쓰는데도 속이 울렁거린다.

사용 설명서에는 250미리씩 15분 간격으로 먹으라고 하는데, 즉 250미리를 한 번에 먹으라는 거다. 절대 250미리를 한 번에 먹을 생각하지 말고, 먹을 수 있을 만큼만 먹고 텀을 두자. 다시 한 번 말하지만 토하면 끝입니다.

이날은 정말 죽 아니면 카스텔라 빵만 먹어야 합니다. 죽도 야채죽이나 쇠고기죽? 무조건적으로 안됩니다. 우리들이 아는 기본 흰죽만 가능합니다. 죽에 깨소금 없는 간장만 살짝 비벼서 먹자. 그리고, 빵은 카스텔라만 가능합니다. 나 같은 경우에는 카스테라빵에 흰 크림이 있는 도지마 롤 케이크를 사 먹었습니다. 이 방법은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마시는 건 물과 우유 정도는 가능합니다.

대장내시경 용 세정제

드디어 말도 많고 그 유명한 약을 먹어야 합니다. 이것은 한마디로 설사가 나오게 하는 약입니다. 최근에는 알약으로도 받을 수 있으니, 미리 병원에 문의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몰라서 안 했다. 구트병원에서는 건강검진 약 2주전에 집으로 이 약을 배송해 줍니다. 박스를 뜯어보시면 플렌뷰라는 약과 1리터 물통과 변 채취 용맹 세 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약을 먹는 방법을 설명해보겠다. 나 같은 경우에 6월 3일 토요일 08시에 검진 시작이라서 1차 복용이 전날에 저녁 7시 8시 사이에 마시고, 2차 복용은 검진 당일 오전 5시 6시 사이에 먹어야 했다.

1차 복용은 플렌뷰 1차 팩을 뜯어서 가루를 전부 1리터 물통에 넣고, 그 통에 물을 1리터 받으면 됩니다.

창원 구트병원에서 수면 위, 대장내시경 후기

내가 요즘 건강검진받은 구트병원은 항문과 대장내시경 전문 병원입니다. 창원시청 근처에 있기 때문 접근성 역시도 아주 좋은 병원입니다. 그리고 2022년에 우수 내시경 병원으로 선정되었을 만큼 믿을 있습니다. 구트병원은 생각보다. 컸다. 건강검진 센터는 9층인데, 내시경실은 6층입니다. 이건 생각보다. 귀찮았다. 내시경 받으러 6층을 가고, 다시 다른 검진받으러 9층 갔다가, 다시 6층에 내시경 결과 들으러 가야 됩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원래 종합검진을 받게 되면 제일 마지막에 보통 내시경을 받는데, 이번에는 내시경실에 자리가 비웠다고 해서 거의 종합검진 세 차례 차례대로 내시경을 받으러 6층에 갔다. 대장내시경 전문 병원답게 사진에 나와있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바지가 엉덩이 부분이 뚫려 있는 바지를 입는다. 물론 상의 가운이 그 부분을 덮을 수 있으니 타인이 내 엉덩이를 볼 가능성은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약의 맛과 설사 후기

맛은 생각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대장내시경 용 세정제

드디어 말도 많고 그 유명한 약을 먹어야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창원 구트병원에서 수면 위, 대장내시경

내가 요즘 건강검진받은 구트병원은 항문과 대장내시경 전문 병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