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주가 급등 이유 야놀자가 인터파크 인수에 관심을

인터파크 주가 급등 이유 야놀자가 인터파크 인수에 관심을

인터파크 주가 급등 인터파크 주가가 급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MA 시장에 매물로 나와 있는 상태인 인터파크 주가가 다시 급등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최초 인수 합병 시장에 매물로 나왔을 때 롯데, 네이버, 카카오 등 많은 기업들이 사랑을 가지며 인터파크 주가는 오랜만에 급등을 하였습니다. 아이마켓 코리아 및 신규 론칭한 바이오 사업 등이 매물로 나온 인터파크에서 제외됐다는 실망감에 인터파크 주가는 다시 횡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근 들어 다시 심하게 요동치며 급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거래량 또한 같이 느는 추세입니다.


imgCaption0
야놀자에 대하여 더 알아두면 좋은.

야놀자에 대하여 더 알아두면 좋은.

야놀자는 여행에 중점을 둔 기업이지만, 테크에서도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호텔 자산관리시스템PMS 분야에서는 오라클에 이어 PMS 시장 2위를 차지했죠. PMS가 뭐냐고요? PMS는 호텔 예약, 체크인, 체크아웃, 객실 요금 및 청구 관리 등의 프런트 오피스 기능을 관리하는 온라인 시스템입니다. 이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분들은 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야놀자는 지난 9월 한 달간 미국, 인도, 아프리카 등 해외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170 이상의 호텔관리 서비스를 판매하며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시장에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탈락자 추가당첨 포인트

할인권 응모 후 3번 이상 미당첨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5만 원 야놀자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추가당첨 야놀자 포인트는 5월 8일 LMS로 안내받으실 수 이 쓰며 5월 19일 지급됩니다. 할인권 사용 기간은 할인권 발행 후 3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쿠폰을 이용해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기간은 할인권 발급일을 포함하여 9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23년 4월 21일 23년 7월 25일 참고로 이번 숙박할인권 혜택은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30만 원짜리 객실을 20만 원가량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쿠폰적용 시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틀어 최저가에 이용이 가능하고, 에버랜드 주중기준 50 이상의 반값할인이라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아이디어전략

1. 글로벌 시장을 계획적으로 공격하여 선점하기 해외상품들과의 협동 와이즈앱에서 발간한 22년도 총 결산 모바일 앱 순위 중 여행 부문의 결과에 의하면 야놀자의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397만, 여기어때는 350만을 기록하고 있으며 해외여행의 수요가 늘어나며 정체되어 있던 해외 OTA와 숙박 플랫폼이 상위권으로 랭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코로나 19로 인해 걸어두었던 해외여행이 풀리며 폭발적으로 늘어난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국외항공권, 숙박 플랫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입니다.

여행증권업계에 의하면 올해 출국자 수는 2005만명 수준으로 예상되지만 이는 2019년 기준 해외여행객 수2871만명와 비교해 70까지 회복되는 셈입니다. 지난해 해외여행객 약 627만명보다. 3배 이상 증가한 수치라고 합니다.

한화투자증권대장주

한화투자증권은 두나무에 투자해서 두나무 관련주로도 분류되는데요. 야놀자 관련주에서도 반응이 가장 빠르게 오는 대장주입니다. 야놀자에 투자한 창투사로 관련주로 구분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두나무 연관주라서 비트코인 하락과 상승 관련해서도 같이 이동하는 편입니다.

한화생명 역시 지분투자로 구분됩니다. 한화자산운용이 sbi인베스트먼트와 약 400억원이상 투자를 한 것으로 보이며 한화투자증권과 함께 지분투자로 분류됩니다.

해당 아이디어 중 가장 필요한 전략

앞서 제시된 아이디어 중 가장 첫번째 전략인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것이 가장 필요한 전략이 될 것 같다. 코로나 19로 인한 거의 모든 규제가 풀리고 해외여행 시장이 다시 활성화됨에 따라 지금까지 억눌러져있던 해외여행이 폭팔하고 있습니다. 이를 발판삼아 글로벌 숙박 브랜드들과 제휴를 맺고 호텔, 휴양지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호스텔과 같은 상품들을 확보한다면 모든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는 글로벌 숙박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입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현재 아고다, 부킹닷컴과 같은 해외 OTA들이 해외 시장을 선점하고 있지만 충분히 따라잡을 수 있는 국내 플랫폼의 강점이 분명히 존재하기에 결제, 예약의 간편함, 깔끔한 uiux, 24시간 고객센터 등 편리한 고객 상담, 신뢰가는 후기 등 공격적인 마케팅과 저렴한 항공권품질 높은 숙소 상품들이 확보가 된다면 글로벌 시장에서 1위 달성은 어렵지 않아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야놀자에 대하여 더 알아두면

야놀자는 여행에 중점을 둔 기업이지만, 테크에서도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탈락자 추가당첨 포인트

할인권 응모 후 3번 이상 미당첨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5만 원 야놀자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