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투자 앱 파운트(Fount) 신규 가입 이벤트
IssuesTrend라이프 1 글로벌 자산 배분 전략은 지역과 위험도에 따라 분류된 자산들에 투자되며, 안정된 수익을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포트 폴리오는 선진국 주식, 선진국 채권, 신흥국 주식, 신흥국 채권, 부동산 및 유동성 등으로 구성됩니다. 3 경제 유행 및 경기 분석에 따라 포트폴리오는 재조정됩니다. 4 주요 전략은 변동성은 낮추는 것이며, 장기간의 투자를 통한 복리효과를 극소통하는 것입니다. 5 사용된 파운트의 알고리즘 모터는 세계 각국의 경제지표 및 데이터 등 지표를 조합하여, 수 만 가지 시나리오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시장 점수를 산출합니다.
해결방안 구축
Q. 회사는 정의된 문제와 해결책을 어떠한 방식으로 구축했나요? 파운트는 시장 변화에 대처하는 AI자산관리 서비스를 구축했다. 글로벌 자산배분 전략으로 지역과 자산의 위험도에 따라 분류된 자산들에 분포 투자하여 안정된 수익을 추구합니다. 또한 파운트 알고리즘 모터는 세계 각국의 경제 데이터 및 여러가지 시장지표 등을 조합하고 시나리오를 분석하여 글로벌 경기를 예측합니다.
핀트Fint
핀트의 AI 이름은 아이작이라고 합니다. ISAAC아이작은 Intelligent Strategic Asset Allocation Core의 약어로, 디셈버앤컴퍼니 고유의 연구 방법론을 적용한 로보어드바이저 엔진입니다. 연결계좌로 대신증권, KB가 있습니다. 228에 공개된 공지를 보니 기분이 좋네요. KB증권과 수수료 인하에 합의했어요 내용을 확인하시고, 보다. 나은 조건의 핀트 투자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연관된 혜택입니다.
올바른 기회 찾기 및 계획
Q. 회사가 찾아낸 가장 큰 찬스는 무엇이었나요? 인터뷰에서 파운트 대표님은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금리가 크게 하락하면서 돈의 가치는 떨어진다. 자산을 보유한 인원은 소득 수준이 개선되고, 자산을 보유하지 못한 인원은 소득 수준이 계속 어려워진다. 노동에 기초해서만 소득을 버는 것 이상의 대응이 마련되어야 합니다. 자본소득을 만들지 못한 만들지 못한 사람들이나 소득을 내는 것에 관하여 익숙하거나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은 계속 상대적인 빈부격차가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저희들이 증권사나 은행의 금융상품을 구입하면, 관리를 해주지 않습니다. ” 노후굶주림 이슈를 가장 풀고 싶습니다.
해결방안 공유 마케팅
Q. 회사는 제작된 상품을 고객들과 시장에 어떠한 방식으로 전파하고 있나요? 파운트를 검색해보면, 유튜브에서 김영빈 대표님의 인터뷰를 심심치 않게 많이 볼 있습니다. 인터뷰 주제를 보시면 30대에게 투자가 필수인 이유 금융기업 CEO가 이야기하는 돈과 투자 짐 로저스가 투자한 한국 금융 신성기업 등 대표님이 직접 강연을 하거나 인터뷰에 출연하여 퍼스널 브랜딩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또한 공식 블로그 포스트 콘텐츠인 고객이 이야기하는 파운트를 통해 여러가지 연령대 별로 파운트를 이용한 고객들의 투자경험을 이야기하는 인터뷰도 진행 중입니다.
이로 보아 파운트는 여러가지 정보제공 콘텐츠를 통해 인공지능 투자의 장점을 소개하고, 그들 서비스의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핀트를 처음 해본 분들은 알겠지마 굉장히 UI,UX가 깔끔하다고 생각합니다. 첫 홈화면은 현재 계좌의 금액과 수익률만 보여줍니다. 제대로 고객이 제일 알고 싶은 것에 집중한 홈화면을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밖에도 수익률, 자산구성, 보유종목 등까지 깔끔하게 알아볼 있습니다. 물론 현재로서 금융문맹으로써 이게 뭐 샀다는 것은 알겠는데 잘하며 있는건지 그런건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 핀트와 비교하자면 개인적으로 UI, UX가 좀 난잡하지 않나 싶습니다.
안그래도 힘든 금융분야인데 최대한 깔끔하게 이용자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중요합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뭐 내용 구성은 비슷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파운트에는 포트폴리오가 여러가지로 예를 들어 구성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현재 인기 포트폴리오가 “커피값 모아 1천만원 만들기”인 것을 확인할 있습니다.
파운트fount
파운트를 보고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자신감이 있구나 였습니다. 파운트는 따로 기존투자금에 대한 수수료를 받지않는 대신에 수익금의 15를 가져갑니다. 수익이 날 때만 본인들이 이득을 취할 수 있으니 어떻게든 수익을 낼 거라고 생각됐습니다. 본인들도 자신감이라고 하네요. 아, 예외는 있습니다. ETF는 주문체결 시 종목 당 0.10의 거래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원칙에 따라 펀드는 선취, 환매 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만 구성하고 있으나 예외적으로 부과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상품 매수 및 리밸런싱 진행시 별도의 수수료가 없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파운트의 경우 연결계좌는 신한금융지주입니다. 파운트 덕분에 신한 증권앱인 알파를 사용해봤는데 사용감이 괜찮더라고요. 코로나 사태 무사히 끝나고 목표 수익을 달성한 뒤에 앱을 바꿔볼까 생각 중이기도 합니다. 핀트는 로보어드바이저 이름이 아이작이었는데 파운트는 블루웨일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해결방안 구축
Q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핀트Fint
핀트의 AI 이름은 아이작이라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올바른 기회 찾기 및 계획
Q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