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길거리 음식오사카 먹방 일기2오사카 타코야키, 먹거리스타벅스 멜론

오사카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길거리 음식오사카 먹방 일기2오사카 타코야키, 먹거리스타벅스 멜론

오사카 도톤보리 주변과 근처 비즈니스호텔라인을 지나다녀보니 은근히 태국음식과 한국음식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도톤보리에 있는 한국음식 전문점은 뭔가 당기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손님들도 별로 없었습니다. 반면 태국음식점이 3군데 정도 보였는데 다들 손님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태국분들이 직접 운영하고 있어서 더 끌렸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보통 2박 3일3박 4일로 많이 가시는데 여행 내내 오꼬노미야끼, 초밥, 야끼소바, 타코야키만 먹을 순 없지 않나요? 중간에 한 번씩 기름기 별로 없는 프레쉬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럴 때 가면 너무 좋은 태국음식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아직 알려지지 않은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아직 알려지지 않은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현지 분들이나 동남아에서 오는 관광객들에게는 알려졌는지 알 수 없지만 다음이나 네이버에 검색해 보시면 리뷰글이 많지 않더라고요. 정말 숨은 맛집 중에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2박 3일 동안 길을 지나다니며 앉아있는 손님들은 모두 동남아 쪽 손님들인 듯해 보였는데 태국요리를 좋아하시는 한국분들도 한번 가서 드셔보시면 이게 진정 태국음식이지라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가격도 너무 착해서 한국에서는 정말 잘한다는 태국요릿집 아니면 돈쓰기가 아까울 정도입니다.

한국보다. 저렴하지만 제대로 된 태국음식
한국보다. 저렴하지만 제대로 된 태국음식

한국보다. 저렴하지만 제대로 된 태국음식

가장먼저 팟타이를 꼭 드셔야 합니다. 정말 지금도 생각나는 맛입니다. 고소하면서 당기는 팟타이 맛. 개인적으로 부산에서는 제대로 된 태국음식을 예전 서면 제이제이그린타이에서 먹어보고 그 집이 없어진 후로는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가격도 한국보다. 훨씬 저렴해서 여러 개 시켜도 부담이 없습니다. 대표메뉴가 있긴 하지만 메뉴판에 가능한 태국음식이 20가지가 넘는 제대로 된 태국음식점이었습니다.

팟타이, 쏨땀, 포장해 갔었던 태국식 가라아게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배가 불러서 푸팟퐁카레를 못 먹고 온 것이 한이 되네요.

2박3일 동안 이 집을 2번 갔습니다. 아마 3박 4일 갔다면 한 번 더 갔을 겁니다. 첫날에 포장하는데 아기가 있는 가족단위 태국손님들이 와서 맥주를 마시며 태국노래에 맞춰서 싸이렇게 춤을 추는데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쿠라스시 도톤보리점 리뷰
쿠라스시 도톤보리점 리뷰

쿠라스시 도톤보리점 리뷰

나는 지금 어디에. 겉고 있기만 해도 좋았던 도톤보리의 풍경을 다시보니 내가 여행을 갔던게 꿈이었는지 잘 생각이 나지않는 기분. 쿠라스시는 도톤보리에 위치한 곳으로, 길을 가다가 굉장히 굉장히 큰 KURA 라는 글자를 딱 찾을 수 있어요. 가격은 한 접시에 132엔 착합니다. 착해, 한국에서는 가성비 좋은 초밥집하면 한 접시에 2000원 이상이라 약 40 정도 저렴해요. 이것은 웨이팅의 광경 줄이 너무 길어서 다.

담지도 못했어요. 저 앞으로 코너를 돌아서, 그리고 사진 뒤쪽으로 자로 꺾여서 웨이팅이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찍은 사진이랍니다.

쿠라스시 먹는 방법

모든 책상 안쪽으로 회전초밥이 붙어 돌아가고 있어요. 회전초밥 위쪽으로 컵과 물티슈가 준비되어 있고, 소스와 식기류 등은 책상 가운데 아래에서 꼭꼭 숨어라 오른쪽 사진의 가장 왼쪽에 있는 통안에 말차 가루가 들어있는데, 뜨거운물을 받아서 타먹으니 크으 맛있네요. 역시 일본은 말차. 스시먹으면서 호록호록 마셔주니 입안을 깔끔하게 씻어줘서 넘 좋았어요. 뜨거운 물은 회전초밥 레일 아래에 버튼으로 정수기 물 뜨듯이 물을 받으면 됩니다.

접근성이 좋습니다.

도미인프리미엄난바호텔에서 너무 가깝습니다. 도톤보리 메인 시내와 도미인프리미엄난바호텔 사이 정도에 위치하고 있어서 밤에 숙소에서 나와서 야식으로 매장에서 드시거나 포장해와도 좋습니다. 오사카에 오기 전이나 도착해서 단 한번도 생각해 본 적 없는 태국음식이었지만 우연히 발견했고 현지에 온 것처럼 빵빵한 태국음악과 식당 외부의 분위기는 태국음식을 만끽하는 저희에게 마치 뭐에 홀린 듯 저절로 발걸음을 식당으로 움직이게 했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거기에 기대도 안 했던 맛까지 완벽하면서 가격은 또 왜 이럴까요? 너무 혜자잖아요. 다음에 또 오사카에 방문한다면 저녁끼니 후 야식먹으로 무요건 출동할 계획입니다. 혹시 오사카에서 태국음식을 맛보고 싶은 분들은 치킨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직 알려지지 않은 오사카 도톤보리

현지 분들이나 동남아에서 오는 관광객들에게는 알려졌는지 알 수 없지만 다음이나 네이버에 검색해 보시면 리뷰글이 많지 않더라고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보다 저렴하지만 제대로 된

가장먼저 팟타이를 꼭 드셔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라스시 도톤보리점 리뷰

나는 지금 어디에.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