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세지 야채볶음 맥주안주 아이반찬으로 좋은 쏘야 만들기

쏘세지 야채볶음 맥주안주 아이반찬으로 좋은 쏘야 만들기

간단한 재료로 만들 수 있는 맛있는 맥주안주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일반적인 맥주안주로는 치킨과 감자튀김이 있지만, 좀 더 여러 선택을 원한다면 아래 레시피를 추천합니다. 먼저, 바삭하고 매운 군만두는 맥주와 찰떡궁합입니다. 그리고, 떡볶이도 맥주안주로 굉장히 적절합니다. 또한, 바비큐 소스로 구운 볶음밥이나, 담백한 고구마 샐러드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 외에도 식감이 좋은 김치전, 부드러운 카레순살, 그리고 매운 주꾸미볶음도 맥주안주로 추천합니다.

지금 이 레시피를 따라 해보시면 친구들과 함께 독특한 맥주안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고의 맥주안주를 찾고 있다면,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레시피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imgCaption0
재료 손질하기

재료 손질하기

1. 야채류를 0.30.5cm 간격으로 썰어줍니다. 저는 당시 집에 사보이양배추가 있어서 사용했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했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잘 팔지 않는 식재료더라구요. 양배추를 통으로 사는것이 부담스러우면 샐러드용으로 나온 얇게 채 썬 양배추를 따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팁입니다. 양배추와 양파는 최대한 얇게 썰어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어혜택이 중요해요. 양배추와 야채의 양은 계란의 양에 11 정도면 됩니다.

계란으로 푹 잠길정도로 사용하시면 되는데, 야채의 얇기에 따라 야채를 더 넣을 수 있느냐 마느냐가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 11. 고기가 있는 경우 고기도 얇게 썰어줍니다.

계란 부치기

4. 다. 섞은 재료를 이제 구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센불로 맞춘 불에 달구다가 팬에 기름을 두른 후 약중간불로 낮춰줍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간단한 맥주안주인 오코노미야끼풍 계란부침은 구우면서 모양을 잡아주는게 중요합니다. 실제 오코노미야끼에는 덴카츠나. 마 같은 여러가지가 들어가서 부드럽긴한데.이번에는 간단한 맥주안주이니 만큼 계란 밖에 안넣었으니 조금 익었을때 열심히 모아서 모양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약간 오믈렛을 만들어준다고 생각하시면 좋겠어요. 약불에서 양배추를 달콤하게 굽는것이 맛과 식감의 포인트랍니다.

Tip. 이렇게 뒤집고 시작하는 약불로 맞춰두고 잡다한 설거지를 하시면 일을 줄이실 수 있어요. 약불에 오래구울수록 양배추에서 즙이 나와 알맞은 오코노미야끼풍 계란부침을 드실 수 있답니다.

소스 더하기

소금간이 잘 되어있으면 이대로 먹어도 맛있는 야채계란부침이지만, 저희가 만들고자 하는건 간단한 맥주안주니까 좀 더 달콤하게 해볼게요. 오코노미야끼는 또 소스빨이니까 맛있는 소스를 발라주면 되지만, 케찹과 마요네즈만 있어도 훌륭한 오코노미야끼풍 계란부침이 됩니다. 5. 마요네즈와 케찹을 늘려서 달콤하게 해 줍니다. 오코노미야끼는 마요네즈맛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저는 마요네즈를 좋아하는데요, 칼로리 폭탄이긴 하지만 많이 뿌려줍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그 위에 케찹, 돈까스 소스를 뿌려주는데 돈까스 소스가 없으면 오코노미야끼소스, 데리야끼소스등등 간장 소스 쓰면 됩니다. 그마저도 없으면 애초에 양념할때 소금대신 간장을 넣어 맞춰주면 됩니다. 6. 가쓰오부시를 잘게 부셔 올려줍니다. 가쓰오부시는 많이 뿌리는 것 보다. 얼마나 잘게 고르게 뿌리느냐가 중요합니다. 손으로 부시면서 올려주시면 적은 양으로도 많은 가쓰오부시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재료 손질하기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계란 부치기

4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소스 더하기

소금간이 잘 되어있으면 이대로 먹어도 맛있는 야채계란부침이지만, 저희가 만들고자 하는건 간단한 맥주안주니까 좀 더 달콤하게 해볼게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