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창선면 주택 경매 2차 2022타경34946

남해군 창선면 주택 경매 2차 2022타경34946

지목은 답으로서 생산관리지역이며 가축사육제한구역으로 되어있습니다. 총 면적은 1,074이며 325평입니다. 남해군청까지는 15분정도 거리이며 독일마을까지는 35분정도 거리입니다. 사천시, 진주시까지는 50분입니다. 이 매물은 남해에서도 서쪽부근에 위치한 매물이라 광양포스코가 본 매물에서 보일정도로 뷰는 시원하게 펼쳐져있습니다. 남해군 서면 중현리 매물의 모습입니다. 본 경계선은 임의로 보시는 분의 이해를 돕고자 그려놓은 것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공황의 시기에는 경제활동이 급격하게 줄어들고 수많은 사람이 일자리를 잃는 등 심각한 침체 상황에 이릅니다. 대공황은 1929년 10월 24일 미국의 월가에서 일어난 주식시장 붕괴를 시작으로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재정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었습니다. 1930년대 세계경제공황 시기에 세계 경제 생산량이 3분의 1로 줄어들었고 모든 주요 경제에서 실업률이 25가 넘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정치, 사회적인 문제들이 발생하였습니다.

1873년 노던퍼시픽 철도 사업에 자금을 대던 은행이 파산하자 뉴욕증권거래소가 붕괴되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국 철도망을 확장하는 데 많은 돈을 투자했기 때문에 공황 상태가 시장 전체로 확산되었습니다. 공황으로 건설이 중단되었고 사람들은 양들처럼 떼를 지어 움직이기에 서로 뒤를 따라 은행에서 돈을 인출하고 주식을 팔려는 행동을 보였습니다.


호황과 불황
호황과 불황


호황과 불황

경제활동에는 고점과 저점이 있습니다. 호황은 재정적으로 번영하고 자라는 상황이라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새로운 기업들이 생기고 사람들이 돈을 많이 벌게 되어 경제활동이 증가하면 호황기로 이어집니다. 기업들의 매출증가와 소비자들의 구매력도 늘어나지요. 그러나 호황기에 이어 경제에 긍정적이지 않은 영향을 끼치는 불황기가 찾아오기도 합니다. 불황은 약간은 금융위기나 자연재해 등과 같은 외부 충격이나 산업 구조조정등과 같은 내부적 문제에 의해 발생합니다.

불황기에는 경제가 불안정해지고 사람들의 경제활동이 느려지고, 기업들이 파산하거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잃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소비자들의 구매력도 약화됩니다. 불황기가 오래 지속되면 경기침체에 빠지게 됩니다.

침체와 공황은 고통스러운 일이고 긍정적이지 않은 결과를 낳기도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남해포말사건
남해포말사건

남해포말사건

18세기 초 영국 주식시장 열기에 휩싸여 있을 때 사건입니다. 영국 정부가 전쟁으로 국채 이자 지불에 시달리고 재정부담을 경감시키려는 의도로 남해회사에 남아메리카와의 무역 독점권을 주면서 남해회사사건이 발생되었습니다. 그 덕분에 남해회사의 더 이상 구할 수 없을 정도로 주가가 급등했고, 다른 주식들도 사람들은 열광적으로 매입하기 시작했습니다. 호황을 누렸지만 남해회사가 남아메리카와의 무역에서 기대만큼 수익을 내지 못하자 결국 거품이 터지게 되었습니다.

주가 폭락은 많은 사람들을 파산하게 만들었고 영국의 경제와 정치는 큰 혼란에 빠졌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지금까지 남해 촌집, 농가주택 및 토지 매물정보와 확인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남해군으로 여행을 갈 때마다. 멋진 경관과 맛집에 반해서 다시 오고싶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매물이 많지 않은 지역입니다. 보니 수시로 심사숙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울러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귀농지원금 등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Leave a Comment